2016/07 4

벨마비, 구안와사에 걸리다. 증상과 치료 과정 셋째 주 이야기

- 15일차어제의 두통 때문에 새벽에 잠을 못 잤습니다.두통이 심해서가 아니라(물론 두통은 계속 있었고요) 두통이 있다는 두려움 때문에 자면서도 "지금 두통 있나?"라는 생각을 계속하게 되더라고요.예전처럼 일어나 출근을 하는데 이젠 마스크도 적응되었는지 편하게 착용하게 되네요오늘은 어제보다 조금 두통이 심해졌으며 예상했던 대로 오른쪽 목까지 뻐근하네요. - 16일차두통은 여전히 있으나 강도는 약간 줄어든 느낌이 납니다.두통과 함께 머리도 무겁고 오른쪽 마비 증세는 그 전과 동일하게 나타나네요.진통제라도 먹을까 생각 들었지만, 다음 날 서울성모병원에서 '근전도 검사'를 받을 예정이라 따로 약을 복용하지는 않았습니다. - 17일차다행히도 두통은 조금씩 줄어드네요.오늘은 서울성모병원에서 근전도 검사를 받았습니..

Diary/Diary 2016.07.26

윤지후! 원피스 싸우전드 써니호 '신세계 버전'을 완성하다

6월 26일 지후와 함께 신도림 '조이하비'를 가서 구입한 '[원피스] 싸우전드 써니호 '신세계 버전'(THOUSAND SUNNY NEW WORLD VER.)'을 약 한달만에 완성했다. 한달 만이긴 하지만 막상 작업은 3일 동안이었는데.원래 지후가 프라모델이나 레고 등 만드는 것에 취미가 없어서 ㅠㅠ그나마 이번에는 직접 만들고 싶다고 해서 약간 놀랐다는 ㅋㅋ반다이 제품이라 설명서는 일본어로 되어있는데 그림을 보고하면 된다고 얘기해주고 만들기 시작하는데,처음 부분이 써니호의 기본 틀을 만드는 과정이었다. 나는 막상 '원피스'를 보진 못했지만 가끔 지나가다가 지후가 보고 있을 때 얼핏 봤을 때 나오는 캐릭터들이 귀엽게 생겼다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보니깐 더 귀엽더라는~ 첫째 날에 일부 만들어진 '싸우전드 써니..

Diary/Diary 2016.07.22

벨마비, 구안와사에 걸리다. 증상과 치료 과정 둘째 주 이야기

- 8일차의사 선생님의 말씀과 인터넷 검색을 통해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진다는(?) 믿음을 가지고 지내고 있지만 저번 주 금요일 다시 오른쪽 두통이 찾아와서 약 처방이나 받으려고 서울대 입구역에 위치한 나름 유명하다는(?) 이비인후과에 갔습니다.오늘이 발병 8일차 이네요.병명과 처방에 대해서는 알고 있었으며 저 역시도 시간이 흐르면 완쾌되리라는 믿음이 있었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병원에 갔는데... 가자마자 아주 젊어 보이는 의사 선생님 왈 "지금 여기 이러고 있을 시간이 없습니다. 처음 발명일이 언제이지요? 소견서 써줄 테니 빨리 중앙대학교 병원으로 가셔야 합니다. 빨리요."저는 순간 "어?"라는 말과 함께 "다른 대학병원 다녀왔고 병명도 뭔지 아는데, 지금은 두통 때문에 왔습니다"라고 말을 했지만 환자의 ..

Diary/Diary 2016.07.18

벨마비, 구안와사에 걸리다. 증상과 치료 과정 첫째 주 이야기

6월 26일 일요일 지후랑 지훈이랑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갔었는데 순간 몸이 으슬으슬 함을 느꼈었고, 집에 와서 햇볕이 따뜻한 학교 운동장으로 농구를 하러 갔는데 몸에 열이 오르는 것 같더라고요.18시쯤 집에 와서 씻고 저녁 먹었는데 그 후에 갑자기 오한과 함께 끌어 오르는 열.평상시 감기에 걸려도 목이 붓지는 않았는데 이번엔 두통과 함께 목까지 아픈 증상이 그다음 날 아침까지 지속되어서 회사에 전화 후 바로 병원.10분 정도의 거리인데 20분 넘게 걸려서 간신히 도착 후 감기 증상이라하여 링거를 맞은 후 70% 이상 회복이 되었지요.3일 정도 계속 처방받은 약 먹고 약간의 두통 외엔 아무런 이상 없다가 약이 떨어지니 다시 가끔씩 오한과 두통이 지속되었습니다. 7월 3일 일요일 아침에 눈을 떠보니 왼쪽 눈..

Diary/Diary 2016.07.11